HOME > 고객센터 > 공지사항


2020.03.03 플레이어 정상화 안내
2020-03-03 [hit : 872]  
 

안녕하세요, 와우에듀입니다.

 

금일 2020.03.03 17시경 있었던 플레이어/영상 장애가 해결되어 현재 정상수강가능합니다.

 

혹시라도 이 시간이후에도 동일하게 수강오류가 발생한다면

 

1. 인터넷 브라우저 캐시삭제

2. 콜러스 플레이어 종료 후 재시작

3. 수강 중인 PC/모바일 기기를 종료 후 재부팅

 

위 3가지 방법을 통해 정상수강 가능합니다.

 

수강 중 불편을 드려 죄송하며, 앞으로는 동일한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심혈을 기울이겠습니다.

 

감사합니다.

와우에듀 드림.

이기사를 공유하세요
목록보기